좋은느낌,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
2025-05-21
- 5/21~25 노들섬서 진행,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등 핵심 제품 체험 기회 제공
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‘2025 올리브영 페스타’에 참가한다고 밝혔다.
‘2025 올리브영 페스타’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노들섬서 약 3,500평의 대규모 행사로 개최된다. 국내 최대 체험형 뷰티&헬스 축제로 손꼽히며,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총 108개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. 이번 행사에는 티켓을 사전예매한 소비자 3만여 명이 방문 예정이다.
좋은느낌은 ‘여름에도 좋은느낌’이라는 테마로 소비자와 만난다. 다가오는 여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컨셉의 부스와 함께, 여성 Y존 건강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여름철 여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.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 예정이다.
좋은느낌은 여름철 여성들의 주요 생리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의 체험존을 운영한다. 강력한 통기성을 갖춘 신제품 ‘좋은느낌 썸머에디션’부터 올리브영과의 전략 제품으로 지난 해 출시되어 높은 선호를 얻고 있는 ‘좋은느낌 수퍼소프트’ 등 브랜드 핵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.
특히, 이번 행사에서는 6월 출시를 앞둔 여성청결제 폼과 티슈 신제품이 최초 공개된다. ‘좋은느낌 더밸런스’라는 서브브랜드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건강한 질에서 유래한 질 유래 유산균, 일명 마이크로바이옴을 함유해 Y존 피부 균형이 유지되도록 돕는다. 특히 국내 Y존 케어 시장은 연평균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 중인 시장으로, 신제품 역시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.
좋은느낌 담당자는 “뷰티 헬스 분야의 트렌드에 큰 애정을 가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, 좋은느낌과 함께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선사할 예정”이라고 설명했다.